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 하얼빈 공업대학교 Chin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1:57

    >


    4월 3개 수요 한 오전 하나오낫을 때 몸에 감기 기운이 있음을 느끼고 심해지기 전에 약을 먹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심해지기 시작했고 두통이 너희가 심해서 수업에 가는 것도 너희들이 힘들었다. 따라서 독한 약도 먹어보았지만 효과는 전혀 없었다.


    >


    종국약이 나쁘지 않으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 대빈민국약도 먹어보았지만 전혀 소용이 없었고 마지막 수단으로 진통제까지 먹었지만 소용이 없었다. 아무리 막히지만 2~3개 이상은 지속된 적이 없하나발죠크잉 그 같은 감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남자 친구와 이야기를 했지만, 여기 반도에서 지난 유행성 독감이 확산되고 있다고 하 건대 학생 한명이 걸려서 병원에 입원한 사람 있으니까 혹시 모르니까 병원에 가서 보는 게 좋다고 갓나프지앙아고하고 7시쯤에 갔다.(이날 붉은 날이었지만, 병원 문열엿 sound. 대학병원이라서 그런가봐)


    >


    접수 비용은 12원, 혈액 검사 146.9원 ​, 약가와 링거 비용도 있지만 그녀 친구가 주고 얼마 하는지 모르​ 의사에게 증상을 설명하고 혈액 검사를 받아라소 받았다. 한참을 기다리다가, 의사선생님과 스토리를 했는데, 내가 알아듣지 못하는 부분은 남자의 말을 알려주었다. 약 뭐 먹었냐고 알러지가 있는지 물어봤어


    >


    열리냐고 물어보는데 모르겠다고 했어요. 한국에서는 접수하면서 온도를 재는데, 이곳에는 그런게 없다. 그러다가 모른다고 했어요. 의사 선생님은 일반적인 감기라고 말했고, 내 몸이 당신 무약하다고 말했어요(어릴 때부터 자주 들었던 소소리)) 하지만 심리적으로 좀 의심을 받았어. 왜냐하면 이 정도로 약 효과가 없었던 적이 없다.링거와 약을 처방해줬고 남자 칭구와 내용을 얘기하는데 너가 너의 몸에 맞는 약을 못 먹어서 그런거라고 내용해서 링거를 맞으면 많이 나아질거라고 생각했어


    >


    본인은 누워있었고, 남성 friend는 옆에서 기다려주었다. 하지만, 말소리 한구석에 계속 쑤셔대는 China 의료 불신..거짓없이 다 그만두고, 대빈민국으로 돌아가 치료를 받고싶었다.


    >


    링거 맞고 과인으로 몸이 좀 나빠져서, 지금 나쁘지 않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 기일, 내가 지옥을 맛보았다."night가 되자 몸이 더 나빠지기 시작했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도 전혀 효과가 없어 몸이 과인이 되어 있다는 느낌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밤 하나 0시 하나하나 때쯤 됬을 때 스스로도 편도선이 너무 심하게 부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이는 감기가 아니라 편도염이라는 확신이 섰다.+아내 sound 진료 봤을때 목을 너무 대충 봐서 좀 궁금했다. 우리 과라면 젓가락 같은 걸로 혀를 누르고 프레쉬 같은 걸로 비쳐보겠지만 그런 게 없는 sound.그냥 고개 들어보라고 해서 형광등 같은 거 봐 ᄏᄏ 아니 개인병원이면 몰라 대학병원에서 시들거야 병원에 갔더니 의사가 편도염이라고 했어​


    진료비 25.70점적 3하나 지 290.20​ 편도가 부으면 두통도 따라온다. 목상태가 헛되지 않는 한 두통도 좋지 않게 된다. 두통과 목이 곧 심하게 아파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몸은 무겁고 피곤해서 잠을 자고 싶지만 두통과 편도는 잠을 못 자게 한다. 네가 아파서 눈물 콧물도 나쁘지 않고(이날 룸메가 없어서 다행이야), 피곤해서 잘 뻔했는데, 얕은 수면에 자다가 아파서 도중에 깬다. 나쁘지 않을 때는 정신나빠져서 나는 원래 잠을 안자는 사람인지 애초에 자는게 있었던 것 같아서 그만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살짝 잠이 들었다.시공간이 동그랗게 보인다 그뎀 아파서 진통제를 먹고 목 감기 약도 먹고 그랬는데 효과는 1번 아니고 보통 빨리 moning이 오기를 바랐다. 원래 편도가 잘 붓고 진료를 받으면 국한으로는 항생제가 주어진다. moning에 하나도 나쁘지 않아서 항생제를 사먹었지만 효과 없음. 빨리 병원에 가고 싶었는데 데이터 요금도 없어서 충천하러 가셨어야 했어요. 편도가 정상이 아니라 소리내기도 힘들고 들으면 환자라는 감정이 온다. 남자 친구들과 다같이 가고 싶었는데, 아직 하지 않았는지 연락이 없었고, 남자친구를 기다릴만한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혼자 접수를 했습니다. (나쁘기도 전에 연락받고 병원에 왔다) 진료를 받으려는데, 간호사가 문을 여냐고 물었고 자신은 모른다고 했습니다. 저는 당연히 귀로 열재를 걸었지만, 수온체온계입니다. 몇 분 동안 겨드랑이 붙이는 법을 기억하지 못하는데, 하나 평범하게 잘 했어요.(제대로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은 없다고 하였고, 의사선생님이랑은 말 나쁘지않게 후레쉬하고 목상태 보니 편도염이라고 하셨다.(꼭 목이 아팠을텐데 제대로 봤으면 좋았을텐데...) 의사 츠엔님(눈물)


    >


    내과에 가서 알레르기 반응 검사를 하고 아무 이상이 없으면 다시 진료실에 가서 의사선생님과 스토리를 하고 약을 투여해 주신다. 그리고 여기는 침대에 누워서 링거를 맞는 것이 아니라 의자에 앉아야 합니다. 머리가 아파서 누워있고 싶은데 누울 수가 없어서 남자의 칭구 어깨에 기대면서 링거를 맞았지만 나쁘지 않았다.


    >


    >


    그러나 약 효과가 그다지 자신 남의 일은 아니었다. 남자 말이 기숙사까지 데려다주고, 한숨 자라고 했는데, 이날도 자고 싶어도 잠이 오지 않았다. 두통 증상은 여전히 심했다. 1끝에서 잤다 8시쯤에 침대에 누웠는데, 이번에는 고열에 하달리키 시작. 도화선이 깃든 소견 목의 열이 얼굴 위로 계속 올라간다. 최대한 체온을 낮추려고 수건에 물을 적셔서 얼굴이나 목덜미에 올렸다. 대야가 있었으면 편했을 텐데 그런 일은 전혀 없어서 화장실을 왔다갔다 할 수밖에 없었다.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약국에 가서 해열제와 체온계를 구입했다. 37.8도 옆으로만 되면 심해지니까, 해열제를 먹고 잤다 이때가 12시경이었지만 2시 반에 다시 꺾었다. 고열이 심해지고 있어 다시 타월로 몸을 닦고 자서 또 1시간 후에 깸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결국은 해열제를 먹고 잤는데도 1시간 뒤 깼다. 해열제 탓인지 모르겠지만 토하고(마신 것이 없어서 자신이 가질 수 있는 것은 약 얘기가 아닌 sound)현기증 등 해열제를 2번 마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몸이 워낙 나빴다 sound저 체온증인 줄 알았는데 너무도 힘들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힘도 없었다. 결국엔 잠을 자는 것을 포기했다. 앉아 있으면 머리가 어지러워서 기숙사 복도도 돌았다.+ 상태가 심할 때는 목 sound도 가지지 않는다. 삼키기도 힘들고 sound식도 먹기 힘들다. 거짓없이 조금 매운 고추가 들어간 sound식을 먹으면(조금 매운맛) 좀 저승 풍경을 볼 수 있다. 맛도 잘 느끼지 못한다. 모든 sound 식사는 단지 쫄깃쫄깃할 뿐이다.


    >


    낮 8시 반 오후 2시 반에 가서 치료를 받는다. KOREA에서 가져온 면을 다 써서 마트에 가서 새로 샀다. 하지만 표지에 저렇게 해놓은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라 탈모였어요......... 결국에는 과인 중에서 탈매했다.


    >


    아침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주중에는 남자친구가 수업을 가기 때문에 나쁘지 않고 혼자 가야만 했다.


    >


    밤에 자기 어렵다고 약을 따로 처방해달라고 했어요.


    >


    몇일동안 잠을 잘 못자서 매우 피곤했습니다. 링거를 맞으면서 나쁘지 않아도 깜빡 잠들었는데 옆에 있는 아줌마가 다 됐다고 깨워줬어.


    >


    목이 말라서 밥을 먹기 힘들다


    >


    목에 배가 좋다고 해서 배를 사왔다. 오전에 배를 먹고 교실에 간다


    >


    오후에 링거 맞고 다시 잤다. 8시쯤에 하나어과에서 배가 고파서 김밥 먹으려면 이미 문을 닫은 sound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서 밥을 먹었다.


    >


    겨우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잠들 수 있었다.


    >


    셋째 날도 따로 낮, 오후 치료를 받으러 갔다.


    >


    어제부터 먹고 싶었던 김밥을 사먹었다.


    >


    목 아픈 것은 없어졌지만 기침은 여전히 남아 있다. 가끔이 지면 점점 줄어든다 1주일 내내 아프기만 했다. 정내용 완전히 기댈 수 있는 건 자기 속은 아닌 것 같아.. 자기 몸 느낌은 괜찮은가 생각했는데 우울해.(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