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리운 함중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07

    가수 함쥬은아 씨가 올해 11월 하루, 간 암 폐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68세이다. 인생 다큐멘터리를 통해서는 건강을 되찾은 모습을 보여 주었기에 더욱 충격이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주제가였던 풍문으로 들었습니다로 다시 각광을 받았다. 30일, 가요 무대를 통해서 함쥬은아이 2008년'나에게도 사랑이 '을 부르는 영상이 자신에게 갔다. 한준아 씨의 모습이었다. 김시는 직접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없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 안타깝기 그지없다.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