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회 음악] 이별 후 재회 음악, 가수 김태영 2집 - 오랜 방황의 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1:52

    >


    정스토리 결국 그는 그녀를 찾고, 그녀는 그에게 갔다로 요약되는 너의 과거.이별 후 재회했습니다"는 너의 소식, 네가 다시 믿을 수 없는 그 러브스토리에 이상하고 감격스럽기도 하고 부럽기도. 정스토리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날을 사랑하길.그 소식에 갑자기 든든한 음악가가 있었다. 김태영-오랜 방황 끝에 조금은 지루하게 만들 수 있는 잔잔한 발라드 곡으로 사실 발매 그때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다른 면에서는 여백의 미가 있는 곡이라면 최초.(나는 김태영의 단독만의 사랑을 너무 좋아한 것/김태영 2번째 앨범, 드라마 종합 병원 ost)​ 김태영의 기술적인 창법을 이 곡에서는 좀 절제하고 음악의 가사가 중심이 되어 선율에 쵸도욱 심경을 날린 감정.솔직히 이야기하면 너무 옛날 음악인데 이 음악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어떻게든 그녀의 재회 소식에 이 음악가의 소견을 얻었다.재회...하고 싶다.


    >


    >


    커머셜 송 가수 출신으로, 허스키한 매력적인 목 sound의 소유자인 김태영은 복제 3집에서 보컬로 활약하며 더 우리에게 칭슥히 다가왔다. 이런 김태영이 94년 데뷔, 다음의 오랜만에 " 긴 방황의 끝"이란 새 앨범을 발매했다(출처:네이버 바이브)​ ​


    김태영 오랜 방황의 끝 뮤직비디오


    작사,작곡-김창환군두손잡고고개숙인채로나쁘지않았어용서해달라고난많이울었지,나쁘지않았어,나쁜방황 끝에결국 내가찾은건,아직도나를기다리는너였어알고그동안많이들었어너는나쁘지않고,때문에많이어려워했었다는걸아는순간의나쁜일이아니고,많은상처로널괴롭혔거나더이상돌려주지않았던내사랑이 나쁘지 않아 1프지앙아ー망 믿고 기다렸다 너에게 나의 전부를 다 바치고 나쁘지 않아의 사랑 속에서 이제 당신을 편히 쉬게 해야 ​ 당신이 제 손을 잡고 날 감싸주고 돌아가게 됬 다묘은소 나를 위로하던 초췌한 얼굴에 웃음을 띤 채 내 두 눈에 고인 눈물을 닥모프시메우옷지 알고 그 사이 많이 들었어 너는 나쁘지 않고 때문에 매우 어렵게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아는 순간의 나쁘지 않아 잘못이 별로 나쁘지 않고 많은 상처에서 너를 괴롭혔는지 다시 보내지 않은 내 사랑이 나쁘지 않은 1프지앙아ー망 믿고 기다렸다 너에게 나의 전부를 다 바치고 나쁘지 않아의 사랑 속에서 이제 당신을 편히 쉬게 해야 ​ 이미 돌려주지 않았던 나의 사랑이 나쁘지 않아 1프지앙아ー망 믿고 기다렸다 너에게 나의 전부를 다 바치고 나쁘지 않아의 사랑 속에서 이제 당신을 편히 쉬게 해야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