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인 만성편도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3:31

    안녕하세요 저는 12시발 만성 편도염 수술을 한 91학년 여자 아이다.어릴 때부터 고생을 많이 해서 이비인후과에 가면 항상 수술하자고 했어요.그때마다 나는 도망갔어요 당신은 자주 무서웠던 것 같다.제가 이런 후기 같은거 거소음 써보고 도움이 될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그러지 않고 저도 후기 보고 수술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견고하게 쓰지 않을 것이고, 정내용 있는 당신으로, 내 경험을 당신으로 사용할 것입니다.짧게 요약해서 씁니다 1의 시발 2첫 차도 한장에 마치겟움니다.수술 전날 일찍 입원했어요. 맛있는 것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입원 수속을 밟자마자 아버지와 병원 앞 갈비집에 가서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첫 자리는 치킨을 시켜 먹었고, 병원 내부에 던킨도너츠가 있어서 야식으로 먹어야 하는데 샀는데. 결 내용을 못 먹고 자버렸어요.저는 8시 30분 첫 수술이 결정하고, 12시에 단식을 하십니다. 자는데 물도 안 들어갔고.새벽 내내 어찌나 팍팍 드러누웠는지... 오전 7시부터 눈 뜨고 소강호사 언니가 머리도 모두 미리 차지니까 열어 수술하고 나쁘지 않고 사모라도 손을 뻗으면 닿을 거리에 둔 마물 티슈. 갑주, 물, 휴대 충전기. 책 렌즈 리뉴 등지에서 저는 무섭지만 씩씩하게 혼자 수술실에 들어갔어요..정내용 무서웠어요.. 수술 받으신 분은 알고 계실 겁니다. ᄒᄒ 수술실 안에서는 마취과 언니랑 의사랑 얘기하다가 저는 전신마취로 잠들었고요~ 그렇게 잠에서 깨게 되었어요. 정내용.. 노랬어요.. 모든것이 ..저는 호흡이 계속 떨어져 다이칸 수술 환자분과 함께 병실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수술 1시간 걸린다고 했는데 제가 너무 조금 크기 때문에. 1시간 40분이 걸렸다고 하네요.대기실에서 나의 아버지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저는요 솔직히 안 맞아도 돼요저는 겁이 많고 예민해서 풀어달라고 부탁했는데 막이 맞아보니 굳이 필요가 없었거든요.수술 후에 풀어주는 진통제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ᄒᄒ;


    >


    >


    .........


    >


    겉모습은 당신 멀쩡하게 보이지 않죠?TT정말 정예기 고통은 이제부터에다 솔직하게 수술한 병원에서는 3박 4개 된 결정되었습니다 편도선 수술은 이렇게 나는 생각하고 개인 병원에 왔습니다.● 정예기 수술을 받은 병원에는 정예기, 별로 생각보다는 안 아픈 문어의 추세라면 뭐 2주 보통 버티기가 없는지 생각한 개인 병원에 옮긴 뒤.. .... 모르핀이라는 마약성 진통제가 있습니다. 그 진통제를 맞을 때까지 4개 놓였 슴니다.3개 동안 이 개인 병원에서 놓지 진통제는 정예기 약한 진통제를 보내면서 나에게 아픔을 참으라고 하셨죠... 정예 줄것 같았어요 그 3하나 서울 어떻게 뻐깄냐고요?수술한 병원에서 마약성 진통제를 캡슐로 만들어 주었거든요 그 약 먹으면서 으스댔어요 흑흑.모르핀 5번 맞으면 하나~2회 약의 효과가 먹힐까 예기 까였는데 이 병원은 이비인후과가 아니라 내과밖에 없어서 잘 모릅니다.의사선생님이 제가 아무리 울면서 스토리해도 절대적, 재빠른,약소음을 만들어주지 않으셨어요. 보통 알약을 제가 먹어버렸습니다.여러분도 절대적 내과 예기하고 이비인후과가 있는 곳을 알아보시고 수술 후 입원하셔서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다른건 다 상관없는데 그 고통은 정말 아무도 몰라주거든요.안보이고 티도 안나와요 .. ...


    >


    >


    >


    >


    >


    >


    수술 내일 하루는 당연히 찬송 음미하고 나면 차가운 쌀죽 이렇게 나와요.투게더는 수시로 먹어달라고 하고, 칠은 보통 입만 댄다고 소견하시면 됩니다.열 때문에 차가운 것을 계속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위에 제 목에 매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어린이 아이스팩입니다. 저것도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2~3000원이에요.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정담, 수시로 바꾸지 않다고... 제 등실이 있는 병원이면 여러군데 살지 않으시면 만들어서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번거롭지 않아요.나쁘지 않아요 저는 병원을 옮기고 나서 냉동실이 없어서 간호사실에서 사용하곤 했는데.. 정화가 불편했거든요.그래서 병원 내에서 주는 어린이 아이스팩을 주로 사용하는데 보통 일반 물약통어물을 얼려주거든요~음.. 가끔, 한번만 가는 기분이 듭니다.간호사가 좀 갈대밭 하면 좋을텐데 저는 제가 항상 다녀갔어요~ 보여드릴게요간호사분이 만든 얼음팩 ᄒᄒ


    >


    나는 항상 티브이를 보면서 하루를 보냈어요.노트북 대여로 lol도 즐겼어요아파서 잠을 한번도 못자서..페널티 20분 걸렸답니다 얼굴이랑 턱이 좀 부을거에요 한순간이니까 걱정하지 마.여성여러분들 .저도 지금은 다 날려버렸어요. 저도 원래 간식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아이스크림도 위.. 그래서 저는 병원 밑에 있는 카페에서 플레인 스무디를 먹었어요. 그것도 엄청 쪼글쪼글 저는 아이스크림 안 먹는 대신 얼음 sound 팩을 정이모를 신경 써서 잘 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잘해주면 할수록 아픔도 많이 가라앉아요후후 이제 고통이 얼마나 자신있는지 이내로 여쭤보겠습니다.나는 당신이 아파서 수면제 없이는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진통제가 듣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알약 먹는 것도 한계가 있었어요.많이 먹으면 안 좋아하고 줄이려고 노력한 것이 하루에 4~5개이다.효과는 정 2용은 금방 있지만 지속이 길지 않습니다.moning 통증은 글로 포현하면 너의 통증에 예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그럭저럭 하고 보니 편도 선종고 응급실에 옮겨졌을 때 그 아픔보다 5배 정도. 되지 않았다고 믿고 싶습니다. 나는 하나 0하나 다음까지는 정자 자귀 나무 아파서 게재도 아픈 시기는 3~7개 다음까지였던 것 같군요.moning마다 이 불발에 차서 간호사실에 가서 펑펑 울면서 아프면 주사 좀 세게 놓으세요. 거짓없이 부탁하라고 핸드폰 메모장에 적어서 항상 보여줬어요.엄살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저 아프기만 하고 울었던 건 아닐까요?진통제는 약하고 아픈 것도 슬프지만 이병원은 항상 모든 것이 늦었습니다. 아프다고 두고 달라고 하면 30분 담에 오는 것은 기본이었거든요.꼭 병원 잘 알아보고 가세요 이래서 저는.. 소생하지만 이것 하나 2월 일일이 하나이다. 네 병원에 있었어요 ( ́;ω;`)


    >


    다른건 못먹어서 언니가 사온 파리바게뜨 치즈케익과 카스텔라였죠.우유에 찍어 먹으니까 씹을 필요도 없이 너희 부드럽고 잘 넘어졌어요. 의사선생님한테는 쉬ww가령때 너희가 먹고싶을때는 이런것만 드세요 폼잡아도 안돼요!! 하지만 이런 말 할 자격은 없네요.저는 친구가 밤에 생일이어서 연어와 참치를 사줬거든요.ᅮᅮ 정말 꿀이었어요.


    >


    >


    >


    연어 한 접시와... 우동과.. 참치..그..이름을 잊어 버렸어요.. 그.. 겉만 익혔으니까 과인오는 이름이 마음대로 판별하도록 ᄒᄒᄒ 하지만 이상하게 잘 지나가네요 양조간장 찍어먹었더니 써서 안 달아서 요타를 찍어먹었어요~ 근데 허리는 간을 잘 안 찍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wwww또한 가격인하를 하고있었습니다.정말 스토리 최고였어요!! 꼭 첫주초가 치과인이고 이런거 도전하세요. 장난스럽게 도전하고 출혈합니다 사실 나도 지금 출혈 마침 2번 했어요!거처에는 진통제 정제 마시고 상처 2번째는 버그 와인과 단지 1입 마신 후 아픈 아픔을 겪고 야단했지만, 그 당시는 피그아잉과 평온의 덩어리에서 물로 잘 씻다 그만뒀습니다.저는 다행히 너무 많이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후, 처음 출혈했을 때, 바로 명초수술한 병원에 갔는데, 의사선생님한테 혼났고ᅲ단식당했습니다. 흑 조심해야 합니다.정말 바그아인이에게 주의해주세요. 정 이야기 부드럽고 혐의도 못했는데, 삼키자 마자 어떤 10분은 지옥이었어요 ᄏᄏᄏ 외우는 것도 싫어해요 ... ᅲ그 명초 병원에 전화를 했어야 했는데, 저 또한 금식당이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ᄒᄒ 사실 배그와인을 먹은 날 연어를 먹으러 갔었거든요. ^^;; 우동은 한 줄 정도 정 스토리를 맵게 삼켰어. 절반은 토해냈습니다.찬물에 뒤에 가서 먹었어요. 참치 저건 ? 간이 너무 좋아서 반쯤 비워 먹지 못했어요. 목이 힘들어서... 아 저는 외출증을 끊고 칭구가 데리러 와서 즐겁게 섭취하고 나서 바로 들어왔어요!! 수술을 하고 입원치료를 받으실 생각하시는 분들 밖에 나가면 안되요.감기는 절대적이니까요.나는 난생처음이라서,,,좀 이해,,그리고 tv프로그램중에 "맛있는 놈들"과 김준형 김민경,유민씨,문세윤 출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ᄒᄒ 즐겨보는데 보는중.. China집 주방을 봤는데 짜장면이 "정 스토리" 너무 먹고싶어요.그래서.. 아빠를 너무 졸랐어요. "한입만 먹어보고, 아니면 바로 버린다고 했더니 시켜줬어요.


    >


    이렇게 가위로 연구해 두었거든요.. 더 깨물기가 힘들었고(웃음) 구멍이 갑자기 커진 탓인지 뭐든지 당장 지나갈려고 해요. 목이 아팠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빵 스토리와 시도한 sound식은 10하나회~ 먹었으니 그 전에는 절대 하지 않아요여러분!!!더불어 마취도 하지 않고 전기기계로 치료한다고 합니다.어차피 시도해도 못 먹어요. 혀가 움직이지 않아요 ᄒᄒᄒ 아무튼 짜장면은 마치 스토리 결국엔 스토리 먹지도 못하고 버렸고..나의 친 오라버니가 내가 먹을 수 있는 sound식 중에서 연어를 역시! 먹게 해주었습니다 (웃음)


    >


    >


    ᄏᄏᄏᄏ정예기 꿀이었어요..정예기 이건 혁명이었어요...하...이렇게 보니 뭔가 맛집 홍보 블로그 같네요...여러분 제가 특별히 통증이 심한지도 몰라요. 당신 겁내지 마세요.아프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심하지 않은 분들, 한쪽만 절제하신 분들은 그렇게 저희처럼 아프지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원래 저희 집이 유전이라서.. 정예기 컸어요.사람들이 보자마자 뒤로 넘어질 정도로 ᄏᄏ 정예기 컸어요 저처럼 크신 분은 큰 각오로 수술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ᅲ 무서워서 죄송합니다. 정말 무서우면 무통주사를 맞으세요무통 주사를 맞고 2일째가 되면 혈관 정예기 아픕니다 수술 바노산이라 목과 통증이 심해집니다 주의하세요!무통 주사와 수술 한 후에 발하는 진통제 때문에 대수롭지 않으면 항상 잠시 보는 분이 기고만장이 되지 마세요. 정말 그 편은 별로에요. 저는 길거리 진통제가 효과가 있는 오후에는 길거리와 같은 견해를 했습니다.아 지금 좀 살 것 같네내일 아침엔 뭘 아프다고 얼마나 아파?고쿠고쿠와 마음껏 해보겠습니다. ..그 이름 1... 일어나면 울어요.울어요 울면서 얼 sound를 대고 나스 언니를 만나러 갑니다진통제 놔달라고 병원 잘 알아보시고 가시면,, 스스로 잠에서 깨기 전에 새벽에 놔두고 갓가과 머리위에 벨이 있어요 ☆삼 ... 문앞에 벨이 있어서 그 벌 누르러 갈 바에야 직접 가서 진통제를 놓아달라고 하는 게 날 것 같아서 저는 길거리 찾아갔는데 길거리 늦게 놓아줬고 그래도 효과가 많이 없어서 그래도 캡슐 안에 있는 가루를 풀어 먹고 버티곤 했어요.편도선 수술 별거 아닌 것 같네요.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2~31만의 통증이 없습니다 2주가 아픕니다 적어도 2주 동안 알고 있습니다. 이제 1주일 1지그와잉 서서 금가루를 죽에 걸어 드십시오. 파는 김 칼 예기고 1반의 굵은 소금 돈 프게소.정예기 꿀입니다!! 우유와 풀어서 계란조림과 함게가 먹어도 됩니다.그래서 대변을 못 볼 거예요. 저는 91만에 1시간 윽 힘을 넣어 보았습니다.(울음)학 더러워져서 죄송합니다 그렇다고 발효식품은 먹지 마세요. 목이 아픕니다저는 지금 이름 1퇴원합니다 여러분..많이 고생했어요...하...아 빼는 건가 궁금했네요..남자 분은 해골 좋다고 전 딱 4킬로 빠졌다.ᄏᄏᄏᄏ 아마 남성분은 더 많이 빠지겠지! 글 올리자마자 아 그것도 쓰면 좋겠지만.. 1단 지금 시각 그와잉눙 대로 모두 썼어요!!도움이 될지도 모르지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움니다 25세의 여자 만성 편도염의 절제 수술 후기 욧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