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이불 밖은 위 험해! 내 옆을 지켜 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포X)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1:16

    스포 X,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크리스마스가 마지막 과인 면, 2020년.가끔 왜 이렇게 빠르죠? ■ 저는 평소에 넷플릭스 보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추운 날, 전기장판 안에서 귤 그리고 넷플릭스가 있으면... 나는 어디든지 갈 수 있어? 따라서 쓰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친구들에게 추천하기 겁이 많은 저에게 딱 맞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 ​ ​ ​ 1.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


    넷플릭스 제작 영화 중에 저의 첫 유명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아센티네오라는 배우가 이 영화로 인해 많이 유명해졌다고 합니다.'라라진'이라는 여주인공이 지금까지 짝사랑해온 남자들에게 편지를 썼는데, 그 편지를 동상이 남자들에게 전달하면서 모든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중 내 첫 번째 가장이 이미 찾아온 피터(노아)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두 사람 너무 귀여워. 흐흐흐... 나의 첫 단짝인 조쉬도 좀 늦게 찾아오고 어쩌고저쩌고! 사실 피터는 라라진과 옛날에 친했던 친구의 남자친구여서 왠지 꼬이는 인간관계가 나빠서 스토리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그런 혼란 해소도 굉장히 빨리 진행하는 영화입니다. 답답한 거 싫어하는 거 여러분이 존 스토리를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이 영화는 특별히 나쁘지 않은 여주인공이 한국계 미국인이라 나쁘지 않지만, 여기서 요구르트! 야쿠르트! 나쁘지 않아요!! 영화를 보면서 정말 놀랬어ᄏᄏ 출연자들이 야쿠르트 맛있다고 스토리 하는 장면도 상당히 나쁘지 않아서, 미국내에서 야쿠르트가 아주 유명해졌어요. 왠지 가슴이 벅차.​ ​ 2. 아라 부스


    >


    키싱 부스. 이게 개봉하기 전부터 되게 기대했던 영화예요. 저는 하이틴 영화를 좋아합니다.나에게는 절대 일어날수 없어...현실세계에서 일어날수 없는 로맨스... 그런거...한때 사람소도 굉장히 읽었어...이 영화는 어렸을 때부터 절친한 남녀 주인공(앞으로 비현실)의 성장 스토리? 고민입니다. 또 이 남자주인공 오빠는 너무 저는 킨카고 여자주인공 엄마는 예전에 돌아가셔서 남자주인공 엄마가 진짜 거의 친어머니 같은... 유노..정스토리 인서스타일 구조입니다! (웃음) 사실 여자주인공은 남자친구의 오빠를 예전부터 아무렇지도 않게 지냈어요. 진 형은 너무 저는 킹카거든요 학교에서도 달걀같다! 그래서 많은 여자들은 괜찮을꺼라고 생각하고.그중에 여자주인공도! 남자친구는 그런 사실을 전혀 몰라요. 그러면서 학교에서 하는 축제에서 키싱 부스를 만들어요! 키스하고 돈 받는 것 같은... 어라...? 제 정서로 이해가 안 돼요.*^* 이 부스를 만들어 스토리가 더 뜨거워집니다! 여기서 좀 더 스토리를 한다면 스포일러니까 이제... ! 냅지안의 아름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있​ ​ 3. 크이은카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


    퀸카로 살아남는 비결과 헷갈려 보게 된 영화입니다. 아주 가벼운 소재로 시작해서 끝나지 않는 여주인공 주변에는 예쁘고 잘난 친구들이 있지만 누가 봐도 여주인공은 그 자리와 어울리지 않게 나쁘지 않습니다.좀 출출해서 주위를 의식하면서 다녔는데 어릴 때부터 베프였던 남자친구가 매우 난징카+염원보로 자랐는데 여주인공에게 "너는 덥잖아" 라고 말하더군요. ᅲᅲ(더프는 X타...) 이런 뉘앙스입니다! 그말을 듣고 지금까지 친구들이 자신을 그렇게 생각했을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나쁘지는 않다를 무시하는 고민을 받고 스스로 고립되면서 복수를 한다? 정말 가볍게 볼수있는 영화인것 같습니다. .!​ ​ ​ 4. 완벽 데이트 ​


    >


    저 노아센티네오에 빠져서 출연할 영화를 많이 찾아봤어요.그러면서 본 퍼펙트 데이트! 목소리... 예기 자체는 굉장히 신선한 예기였습니다.남자주인공 브룩스가 앱을 만들어요. 그건 데이트 앱인데 남녀를 연결하는 앱이 아니라 상대방이 원하는 데이트 상대를 찾아주는 앱이에요! 그 데이트 상태가 바로 남자주인공 브룩스죠www 브룩스의 형편이 좋지 않아서 학비를 벌기 위해 시작한 사업이에요. 그렇게 묶고 스토리는 돈 받고 데이트하는 1가지예요. 그녀도 돈을 지불하고 파티에 가달라고 하면 만나서 반갑지 않게 됩니다.근데 단순히 데이트 상대가 아니라 서로 감정이 싹트고... ~ 저런 이야기입니다! 노아가 연기하는 것은 노아 답다는 감정이 있습니다 즐거운 볼 수 있는 영화!​ ​ ​ ​ 5. 크리스마스 스위치


    >


    소음... 이 영화는... 저는 B급 아니 C급 영화를 찾다가 알게 된 영화입니다. 추운 날 집안에서 온갖 영상, 영화는 다 보고 뭔가 지루한 날 갑자기 C급 영화가 보고 싶어졌다! 라는 의견이 들어가지 않나요?칭잉끼리 파자마 파티를 할 때, 술은 마시고 백그라운드에 뭔가를 붙여두고 싶을 때 보면 좋은 영화입니다.정말 바로 자신이 무슨 이야기인지 알려주는 영화(제목이 스토리) 도시에서 생활하는 여주인공이 베이커리 대회가 열리는 곳에 상점됩니다. 거기서 곧 여왕이 될 여자를 만나는데, 자신과 정예기가 꼭 닮은 여자! 그 둘은 자신들의 상황을 얘기하면서 서로 바꿔가며 하루만 보내려고 해요.그리고 서로 아끼는 것,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이 스토리입니다.​ ​ ​ 6.500쵸쯔의 여름


    >


    굉장히 유명한 영화! 저는 말로만 들어본적은 없지만 넷플릭스에서 보고 굉장히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같은 회사에서 눈 가는 여자가 생기고, 그 여자와 사귀게 됩니다. 그 두 연어의 아이 과정을 보이고 주는 영화이지만 많은 사람이 현실의 연어의 아이라고 말하고 있었죠.전 잘 모르겠어요. 항상 무사히 연어와 회사에서도 만나고, 사석에서도 만나고, 평범한 연인처럼 지내고 있습니다.갑자기 작별 통보를 받습니다.그리고 그 남자는 내가 뭘 잘못했는지 계속해서 소견을 합니다.이별도 사실 알림식으로 이유도 없는 이별이었어요. 남자가 여자와의 연년생을 돌아보면서 영화가 진행되고 마지막에 정말 킬포인트가 과인이 된다. 저번의 마지막에 정말로 이야기 ?? 라고 생각했습니다. ᄏᄏᄏ꼭 한번 봤으면 좋겠어​ ​ ​ 7. 직접 신문과 연인


    >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청불'이 왜 '청불'인지 알 수 없는 영화다.チ블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우선 저는 이 영화를 매우 기대한 이유가 제 가면리포트맨이 자신있게 다가오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이 이야기는 여주가 벗고, 남자가 술을 마시면 실패합니다! 그러면서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둘이서 계속해서 관계를 갖고... 아, 그래서 청불인 것 같아.그.이러다가는서로이성적으로끌리게되는이이야기.가끔남주아빠와남주사이에펼쳐지는스토리에도자신있지만,정말할리우드구나라는생각이들었어요. 상남자친구와 아버지가 사귀어서.. 그런가? 꽤 재밌게 본 영화.. 하하, 노트북


    >


    제가 나쁘지 않은 배우 총집합 영화,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매카듀스 최연소 배우들이랍니다. 장라이언 고슬링은 이쪽에서도 정스토리와 섹시하고 과묵하게 본인이 오고, 레이첼은 매우 사랑스럽게 그대로 본인입니다! 남주와 여주는 신분차이가 있는 관계로 본인입니다. 같은 땅에서 자라면 서로 만본인이 될 것 같아 서로 사랑에 빠져! 너무 너무 너무 예쁜 사랑을 계속하고 있어. 전쟁이 일어납니다. 남주는 소가족사정으로 돈을 받아 군인으로 참전하게 됩니다.그러면서 둘은 자연스럽게 헤어집니다. 제대로 편지를 보냈는데, 여주 어머니가 모든 편지를 다 제1먼저 치우고 버립니다.그래서 여주는 남주가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하고 아주 시련에 빠지고 결국 자신의 신분과 맞는 남자를 만본인 결혼하게 됩니다.남주는 전쟁이 끝난 뒤 마을로 돌아왔을 때 여자가 떠난 사실을 알고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해요. (웃음)여자라는 모드에서 약속한 자기들의 집을 지어 그 1이 신문에 실립니다. 그 신문을 읽고 여주는 마을에 다시 찾아가서.영화를 보면서 내내 심정이 유치했어요.모든 캐릭터를 다 이해할 수 있다고 할까, 저는 솔직히 편지를 버리는 엄마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꼭!추천하는 영화!​ ​ ​ 9. 리틀 포레스트


    >


    김태리라는 배우를 가르쳐준 영화! 나는 조용한 영화를 아주 좋아하지만, 한국에서 이런 영화는 과잉오인?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야기'는 공무원 시험준비를 하고 결국 시골에 내려가는 여주인공, 그 시골에서 죽 보내던 친구와 함께 보내는 일상을 그린 영화입니다.재미있었던부분은앵무새가갑자기여주인채로집을과인형으로만드는부분이었어요. 재밌다라고 표현하기 보다 굉장히 재밌었던 부분 ᄏᄏᄏ 여주눈 옴이를 그리워하는걸 옴이가 해준 다같이 먹었던 요리를 하면서 해소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기에는 보기 싫지만 앵무새가 해준 요리를 하면서 계속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정염소, 잔잔하게 감정을 편하게 하고 싶은 날을 보면 좋은 영화예요. "그건 이야기에서 힐링 영화.이에 김·테리, 미모, 미유, 미유, 미유, 미유, 미유, 미유"​ ​ 하나 0. 플로리다 프로젝트


    >


    영화관에서 포스터를 보고 꼭 보려고 했는데, 금방 가버려서 못 본 영화를 봤다.다행히 넷플릭스에 올라있었어요.색깔이 너무 예뻐서 끌렸어요. 잔잔한 영화광들에게 정예기의 떡이었던 영화입니다.미혼모의 아이들이 나오는데 엄마끼리도 친구, 아이끼리도 친구끼리도 친구끼리 아이를 맡아 돌보면서 더 친하게 지내다가 엄마 둘이서 싸우게 되고 주인공 자모는 돈도 내지 않고 매일 술을 마시고 파티에 가서 아주 사고가 많은 엄마라고 했어.린들끼리 자기들이 사는 모텔 말고 다른 곳에 가서 친구들을 사귀고, 거기서 할머니를 만나 식사도 사먹고, 뭔가 기승전결이 아니라 다큐멘터리를 보는 감정이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영화.빨리 눈치 보는 법을 알게 된 아이들을 보고 불쌍하다고 느낀 영화. 하루. 노팅.


    >


    마지막으로 추천할 영화는 당장 "노팅힐!" 저는 아주 오래된 영화가 나쁘지 않아요. 그 특유의 촌스러움이 묻어나는 것을 나쁘지는 않다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좀 다릅니다. (웃음) 한 10년 전의 것은 다 보고 있지만, 20년 전 영화는 잘 찾아보지 않게 됩니다.그런데도!이것이 1999년 영화라고? 그만큼 세련된 패션감각이 나쁘지 않고 영상미도 예쁘게 다 sound는 영화예요.저는 정말 영상미가 아름답다고 느낀게 시대배경이 아름답지 않은것도 한 몫이지만 색감이 너무 예뻐요. 인스타그램에서 좀 낮게 올리는 사진 같달까..무엇보다... 진심으로 말해서, 무엇을 해 준 리어 로버츠의 리즈 시대를 제가 보고 있으면,"정말 그런 사람도 사람일까"라고"휴 그랜트는 늙지 않아"라고 생각되는 영화!줄거리는 굉장히 저는 인기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로맨스입니다. 명장면!오렌지 주스가 흘러넘치는 장면이 있습니다. 두 1만남입니다.서로 그렇게 만나고, 서로의 생활에 들어가서 마스크로 사랑이 싹튼다... 그 후에 줄리아 로버츠가 기자 회견을 하는데, 거기서 휴 그랜트가...! 이건 정말 어린 장면이니 꼭 영화로 확인해주세요 크크크(관계자가 아니면..) ゚)​ 12.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


    >


    キャ ! 드디어 나왔네요 ! 나의 하나 재미있는 영화 , 그래도 마지막이 아쉬웠어요 ! 즐거워서 끝나는게 아쉬웠어요 내용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크크크크 B급 영화 거짓없이 재밌는 거 해주는 비서입니다 서로의 보스를 케어하면서 알게 되고, 그 보스가 사랑에 빠집니다.나쁘지 않은 사람들의 휴가를 위해서 보스들의 사랑을 전면적으로 연결시켜준다!ᄏᄏᄏ너무 재미있고 정겨운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여기서 더 스토리하면 스포일러니까 조금 더 개그도 들어가 있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화!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인가요?왜! 이불 밖은 위험...'해!' 라는 소견으로 특별한 이불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어떨까요?다음에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시리즈의 드라마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